▲ 프랑스 파리 M 사에서 메이크업 수업중인 유명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현.이솝메이크업 CEO)=사진제공:이솝메이크업 서울
유명 메이크업 앤 스타일링샵 이솝메이크업( www.leesopmakeup.com )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남성 메이크업 전문라인 이솝 옴므(lee sop homme)를 출시한 후 동종 메이크업계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이어 아리랑 TV ´korea Now´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주목을 받고있다 .


 


지난 19일 저녁 8:00 께 방영된 아리랑TV 국제방송 채널 ´Korea Now´에서는 남성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 현재 이솝메이크업의 CEO 이자 유명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이솝메이크업의 매장을 방문한 한 남성 고객에게 메이크업 시연하는 장면과 함께 인터뷰가 진행됐다.
방송은 주한 외국인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한국어와 영어자막으로 진행됐다.


 


이솝 원장은 여성들의 메이크업 시장 대중화이후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개척하며 끊임없이 메이크업계의 트렌트세터로써 큰 활약을 하고 있다.


 


 


이솝메이크업 마케팅실 김우빈실장은 "미국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세계적으로 글로벌 수석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이솝원장이 리드하고있는 남성 메이크업 시장은 코스메틱 업계 및 메이크업 전문샵들에 이르기 까지 앞으로 더욱더 활성화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솝메이크업은 돌잔치메이크업, 혼주메이크업 , 연주회메이크업 , 아나운서메이크업 ,승무원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연주회 메이크업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남성 라인 ´이솝 옴므´ 발표  이후 이와 관련해 잡지사 인터뷰와 각 방송사 섭외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솝 원장은 미국 코스메틱 E 사의 수석 아티스트로 현대아이파크 백화점 , 갤러리아 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을 순회하며 메이크업 쇼 투어를 진행했으며 현대 백화점과 계약을 체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압구정점, 신촌점 ,미아,천호, 목동점 에서 메이크업 강의를 하기도 했다.   


 





<출처: 아리랑TV>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