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37 찬양인도자학교, 찬양 사역자 발굴 훈련

[CDNTV/ 뉴스캔]


 


“나는 여호와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사42:8)”


 


10년간 2만여명의 예배찬양팀 리더와 팀원들을 훈련시켜 온 에즈37(대표 최지호목사)가 오는 3월 9일부터 5월 1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7시 사랑의교회에서 찬양인도자학교를 연다.


 


찬양인도자학교는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 속에서 친밀한 교제가 이루어지도록 하며 하나님을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 인격과 성품이 성숙해 가도록 돕는다.


 


또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은사와 재능이 개발되고 견고한 사역자로 세워지는 기반을 갖도록 돕도록 한다.


 


특히 찬양(예배) 인도자 뿐만 아니라 찬양팀을 구성하는 모든 분야의 사역자들을 준비시키고 훈련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 강의는 교회론에 입각한 예배찬양사역, 성경적 예배찬양의 이해, 교회론과 목양적 입장에서 바라본 예배찬양사역, 예배자,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발전시키는 법, 예배찬양 선곡과 인도법, 예배찬양팀 워크샵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소그룹 모임과 10가지의 선별된 과제를 통해 같은 고민, 같은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며, 그 나눔과 기도를 통해서 각자의 교회를 섬기는 실제적인 해결점들을 찾아간다.


 


최지호목사는 “찬양인도자학교는 지난 10년간 학교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 위에 교회의 필요를 반영케한 커리큘럼과 탁월한 강사진으로 교회 내 예배찬양사역자(팀)의 기초적 자질과 사역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게 될 것”이라며 “역동적인 공동체 예배와 강의 그리고 사역현장에서 느끼는 고민과 기도제목을 나눔과 기도를 통해 실제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하나님 손에 붙들린 사역자들로 세워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즈37은 이 시대의 다윗과 같은 헌신된 젊은이들을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요4:23~24)와 하나님을 찬송하기를 배워 익숙한 예배찬양사역자(대상25:7)로 훈련, 파송해 왔다.


 


에즈37은 민족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명을 지닌 교회가 무엇보다 교회의 본질 중의 본질인 예배가 생명력 있고 역동적인 예배가 회복되어야 함을 믿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교회의 예배찬양팀이 균형 잡힌 영성과 사역적 전문성을 갖도록 지원한다.


 


특별히 교회의 목회자와 함께 목양론적 관점에서 사역과 건강한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해 왔다.


 


최목사는 “전통과 현대세대와 문화의 차이를 넘어서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내는 성숙한 사역이 준비되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http://www.ez37.org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CDN http://icdn.tv 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