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드림 패키지´, 품격 높은 서비스 이용

【뉴스캔】


 


그랜드하얏트호텔 ´스위트 드림 패키지´(사진=그랜드하얏트)
【서울=아이컬쳐뉴스】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럭셔리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드림 패키지는 최근 레노베이션을 통해 블랙과 우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그랜드 스위트 룸에서의 1박으로 시작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스위트 드림 패키지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에서의 컨티넨탈 조식과 함께 와인, 샴페인 및 리큐어와 함께 까나페, 애피타이저 등이 준비되어 저녁 식사 전후로 가볍게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정통 유럽식 레스토랑 ´파리스 그릴´, 중식당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 일식당 ´아카사카´ 중 취향에 따라 한 곳을 선택해 2인 디너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 스파´에서의 커플 스위트 룸에서는 ´해피니스 리추얼´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달콤한 초코렛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스위트 초코렛 바디 마사지와 고객 맞춤형 가든 훼이셜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트리트먼트 후에는 커플 배쓰텁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멋진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모엣 샹동 샴페인과 홈메이드 초코렛 박스가 셋업되어 낭만적인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문의 및 예약 : 02-799-8888)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