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구현모 체어맨스클럽 멤버 보육원에 장학금 전달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왼쪽부터 한국허벌라이프 체어맨스클럽 구현모 최고 직급 사업자, 체어맨스클럽 김태호 최고 직급사업자, 상록보육원 부청하 원장.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의 최고 직급인 체어맨스클럽 멤버인 김태호 구현모 회원이 지난 4일 센트럴시티 월드팀 미팅 행사장에서 1600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록보육원 대학생들에게 장학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
 
김태호, 구현모 회원은 지난 2007년부터 상록보육원 교육비를 정기적으로 기부해 오면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는 허벌라이프의 비전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07년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식단 및 취사시설을 개선해주는 허벌라이프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인 카사 허벌라이프를 상록보육원에 출범시켜 정기적으로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허벌라이프 회원과 직원들이 동참하여 상록보육원 어린이에게 매달 후원금을 보내주는 1:1 매칭 기부 프로그램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마라톤, 송편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피크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허벌라이프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번 김태호, 구현모 회원의 자발적인 기부는 허벌라이프 비전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 며 "힘들 때 일수록 남과 나누는 자세야 말로 진정한 허벌라이프의 비전이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 임직원 및 회원들과 함께 허벌라이프의 전문성을 살려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