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락,시트콤 배우 출연의사 밝혀´

KBS 2TV 연예가중계 리포터 강지은씨.
[뉴스캔=김영익기자]KBS 2TV 연예가 중계(매주 토요일 밤 9: 05 )의 리포터 강지은 씨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맡아보고 싶다´고 솔직한 발언을 해 화제다.


 


강지은 리포터의 스케쥴을 담당하고 있는 이솝 앤 컴퍼니는 ´강지은 씨 본인의 활달한 성격에 맞게 현재 하고 있는 연예가 중계 이외에도 쇼,오락 프로그램 진행 및 출연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특히 강지은 씨는 리포터의 장르를 넘어 향후 시트콤 배우로써의 포부도 밝혔다.


 


강지은 리포터는 현재 연예가중계에서 동방신기 ,신민아, 주지훈, 박보영,정준호, 정운택, 슈퍼주니어,강혜정 ,강지환  등 다양한 스타들을 인터뷰 하며 활약중이다.


 


강지은 리포터의 소속사 관계자는 "강지은 씨는 현재 연예가중계의 패널로 활약하는 중에서도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자신의 다양성을 대중에게 표출하고 싶어하며 CF  등 어떠한 장르도 좋으니 소속사에 연락 달라" 고 소속사 측에서 적극성을 전달했다.


 


또 소속사는 "우리 회사는 솔직한 가족 같은 회사다. 최근 연예계에서 불거지고 있는 장자연 자살  사건, 성상납, 기타 연예계 에서 벌어지고 있는 노예계약 등  논란속에서도 전혀 소속사는 이런 일들과는 상관없이 서로가 항상 대화로 스스럼 없이 지낼정도다"라고 밝혔다.


 


강지은 리포터는 연예 전문 리포터로 현재 KBS 연예가중계 김생민 ,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리포터 붐,  SBS  조영구 리포터등 국내의 쟁쟁한 선 후배 리포터들과 활약중이다.


 


한편 소속사 이솝 앤 컴퍼니는 메이크업 전문샵 이솝메이크업 (www.leesopmakeup.com  대표 이솝 )의 계열사이자 자회사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