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
메이크업 전문 살롱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eup.com)이 오는 30일에 덕성여대에서 메이크업 특강을 펼친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뷰티클래스 1부는 이솝 원장이 학생들이 일상생활에 실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네추럴 메이크업´ 팁을 설명하고 2부에는 이솝메이크업 수석 아티스트 최진경 실장의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 강의로 진행된다.


 


이솝 원장은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포에버, 독일 웰라, 미국 시카고 피봇포인트, 일본 동경 팬메이크업,중국 북경 모디쉬등 세계 적인 뷰티스쿨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전공했으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등에서 ´이솝의 뷰티스쿨´ 강좌를 개설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신촌점,미아,목동점 등 을 순회하며 뷰티클래스를 진행,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미국 EI solutions 코스메틱의 글로벌 수석아티스트로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이솝의 수석아티스트 최진경 실장은 세계적인 화장품 조르지오 아르마니,메이크업 포에버 등 브랜드에서 프로모션 활동을 했으며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샤넬, 겐죠, 에트로, 타임, 구찌, 조르지오아르마니코스메틱 등에서 패션쇼 메이크업,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 ´Dance the night away´ 바디페인팅을 담당했으며 현재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이솝 메이크업은 "유명 기업과 학교에서 ´뷰티클래스´ 요청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