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 메이크업과 파스텔 스모키의 오묘한 조화"

[뉴스캔=김영익기자]
덕성여대에서 ´투명메이크업´팁을 전수하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
유명메이크업 앤 스타일링샵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eup.com )은 지난 30일 덕성여대 기숙사에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한 메이크업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저녁 7시께 부터 진행된 메이크업 특강 (뷰티클래스)의 1부는 이솝메이크업의 원장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네추럴 메이크업´팁으로 진행했으며 2부는 이솝메이크업의 수석 아티스트인 최진경 실장이 파스텔 컬러를 이용한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의 팁으로 진행되었다. 

기숙사 다운 다소 편안한 차림으로 뷰티클래스를 참석한 인원은 약 30여명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중간 중간에 이솝메이크업에서 준비한 화장품 선물도 증정되기도 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를 주최한 덕성여대 측의 관계자는 "예전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는데 그때와는 다르게 정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솝메이크업의 관계자는 " 볼보 자동차 광주딜러, 아디다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SK텔레콤 등의 뷰티클래스를 진행이후 숙명여대, 덕성여대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강좌 ´러브콜´이 오고 있다"며 이어 "이번 특강을 진행한 덕성여대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학생들이 필기도구를 챙겨와 메모를 하며 열심히 청강하는 모습이 기억남는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이솝 메이크업  "졸업 메이크업 을 받는다면 꼭한번 찾고 싶은 샵" 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쎄씨,엘르걸 등 잡지 매체와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M.net 아주수상한 캐스팅 프로그램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바 있으며 현재 KBS 2TV 연예가 중계의 강지은 리포터 등 방송 연예인들이 찾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살롱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