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개발공사와 나드리화장품, 천일염 이용 미용소금 개발!

시사 프라임】전남개발공사가 천일염을 이용한 미용소금의 개발 및 사업화에 본격 나선다.



전남개발공사(사장 이동진)는 13일 공사 6층 대회의실에서 천일염의 새로운 수요 창출을 위해 미용소금의 개발 및 사업화를 추진키로 하고 나드리화장품(주)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갖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남개발공사에서는 오는 6월 출시를 목표로 천일염의 안정적 공급 및 나드리화장품(주)의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소금을 공동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 양 측은 이날 미용소금의 사업화를 위해 전국적인 마케팅 및 유통망 구축 등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향후 천일염의 미용적 기능의 우수성이 확인되면 수요량 증가에 따른 생산자의 소득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남개발공사 관계자는 전했다.



또 이동진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천일염산업관련 거점으로서 공사의 역할을 향상시키고 미용소금 산업의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개발공사는 지난해 9월 천일염을 명품화하기 위해 ‘뻘솔트’라는 브랜드를 시장에 내놓는 등 전남산 천일염의 수요창출 및 판로개척에 주력해 오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시사프라임
www.sisaprime.co.kr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jung chang gon  a writer  in international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



 



아시아데일리 정창곤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