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째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장미축제 열려




[JTN뉴스/서울]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의 모든 자존심을 건 환상축제 ‘서울동물원옆 장미원축제’가 2만여평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내 장미원에서 5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밤 10시까지 불야성을 이룬다.

2009 우리나라 최초의 동물원 100주년을 기념하고 세계적인 공원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는 금년 7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장미축제로 세계 유수의 장미축제에 도전장을 던지며 장미전쟁을 선포했다.

2009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293색깔(종) 수천만송이 장미바다로 출렁이는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의 화려한 조명과 반짝이는 분수는 시원한 실개천과 함께 새롭게 꾸며져 더욱 붉고 화사하게 물든다.

시민들은 낮 동안의 바쁜 걸음과 북적거림에서 벗어나 한결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서울도심에서 30분거리인 서울대공원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에서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양몰이장 오픈 공연 및 먹이주기 체험

특히 이번 축제기간 중에는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내 5천여평 어린이동물원에서 사슴, 양, 염소, 라마, 과나코, 토끼, 미니나귀 등 아기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안아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상설전시장이 마련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14일 국내 동물원 최초의 양몰이 공연장이 오픈되어 양몰이견 보더콜리와 사육사의 환상적인 공연 관람과 양 먹이주기 체험을 무료로 경험 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밤 사랑과 낭만... 낭만의 하모니 새콤달콤 음악회인 ´Sweet음악회´

매주 토요일 밤 7시부터 펼쳐지는 ´Sweet음악회´ 에서는 매일 색다른 주제의 음악회가 열린다.

먼저 5월 23일 ´햇살음악회´ 에서는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코믹저글링쇼´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레크레이션´, 여성5인조의 ´퓨전음악공연´이 펼쳐지며, 5월 30일엔´가족음악회´ 주제로서 ´퓨전국악 밸리댄스´와 ´7080가요 통키타공연´,´레크레이션 게임´과 여성3인조 그룹의 국악, 가요, 팝, 3가지를 접목시킨 ´퓨전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장미의 화려함이 최고조(만개)로 달하는 6월 6일엔 재즈음악과 함께 탭댄스를 접목시킨 ´탭 재즈밴드 두벅´공연과 전자바이올린 공연, 클레식 및 팝가요 공연´ 등이 ´기쁨음악회´ 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6월 13일 ´사랑음악회´ 에선 오카리나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뮤지컬 배우 겸 영화OST 가수인 홍민정씨의 영화를 주제로 한 노래가 아름다운 장미원을 사랑의 하모니로 울려 퍼진다.

6월 20일 ´열정음악회´ 에선 인디밴드의 락앤롤 공연과 힙합, 랩공연, 8인조 여성전문댄스팀의 열정적인 댄스공연이 열광과 환상의 도가니로 몰고 간다.

6월 27일´낭만음악회´ 에선 클래식 재즈공연과 낭만음악대의 노래와 연주, 4인조 남녀 혼성그룹 아카펠라의 공연이 저물어 가는´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의 아쉬움을 달래 준다.

향기로운 장미체험 특별이벤트...´나만의 Flower을 입어라´

장미축제의 개막일인 5월 23일(토) 오전11시부터 저녁7시까지 입장한 관람객들 중 꽃이 들어간 옷이나 신발 등을 입고 오신 관람객들께는 아름다운 장미부채를 선사하고 부채를 드신 분께는 체험행사 50% 할인과 즉석 Flower패션콘테스트에 참석한 분들께는 장미 쥬얼리 세트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우리나라 동물원 개원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00송이로 꾸며진 장미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100송이 포토존´ 을 운영하고, 아름다운 장미원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이야기 하는 ´Love영화관´ 이 감미로운 여름밤의 분위기를 한껏 절정에 이루게 할것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사랑을 전하는 러브 프로포즈가 펼쳐진다.

20~30대 연인을 대상으로 장미엽서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사연을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장미목걸이와 장미귀걸이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6월13일(토) Kiss-day를 맞아 달콤한 설탕장미 시연과 선발된 연인에게는 직접체험과 커플링이 선물로 제공된다.

서울대공원과 (주)키즈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내 장미원에서 찍은 4~10세 아이사진을 접수(5.23~6.15)하면 6월 20일과 27일 서울대공원 장미원에서 진행하는 ´꽃보다 kids 선발대회´ 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이날 행사에는 아기동물과 함께 하는 패션쇼가 함께 어우러져 서울동물원만의 이색행사로 펼쳐진다.

이처럼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국내최고의 환상축제로 새로운 변신을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매일밤 10시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JTN 서형래기자
Copyrightⓒ2009 JTN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press@jtn.co.kr

[출처=서울대공원관리사업소]


JTN뉴스 바로가기


JTN 실버라이트 아찔화보


 



JTN 서형래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