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여행정보는 물론, 여행상품권과 숙박권이 팡팡~

【시사 프라임/국법일보】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엄경섭)는 오는 6월11일(목)부터 28일(일)까지 공사 관광정보포털사이트(www.visitkorea.or.kr)에서 온라인 이벤트 “여행 기사, 스타★ 킹을 찾습니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동 이벤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생생한 여행기사를 접하고 국내여행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관광정보포털사이트(www.visitkorea.or.kr)->이벤트->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참가자는 “여행 기사, 스타★ 킹을 찾습니다!”에서 제공 중인 여행 기사를 읽은 후, 감상별점을 주고 감상평을 댓글로 달면 되며 단, 5편 이상의 기사에 별점을 주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또, 공사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관광개발 국내여행상품권과 콘도82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관광공사 김화숙 국내온라인팀장은 “경기불황으로 해외보다는 국내여행에 관심이 모아지는 요즘, 이벤트 참가자들은 흥미로운 여행 기사를 통해 국내여행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국내 여행상품권과 숙박권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온라인팀 이승은


(☎ 02-729-9596, selibre@knto.or.kr)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www.ktn.or.kr
www.lawtv.kr 
www.ktntv.kr


jung chang gon  a writer  mail; oldpd@paran.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국법일보/시사프라임/KTN-tv 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