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의 캔커피 맥스웰하우스가 스무살 청춘들의 고백을 담은 CF를19편 촬영했다. 고백이라 하면 사랑 고백을 떠올리기 쉽지만, 비밀스런 고백부터 일상의 소소한 고백들, 그리고 장난스런 고백까지 다양한 고백들을 광고에 담았다.



이번 광고 촬영은 100% 실제상황에서 아무런 대본, 콘티 없이 3일간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홍익대학교 등을 찾아가 그곳에서 헌팅 & 즉석 참여를 통해 총 90명의 학생들을 인터뷰하여 약 300편의 광고가 제작됐다. 이 중, 실제 광고로 집행되는 편수는 19편으로 지상파 방송을 통해서는 이 중 7편이 온에어될 예정이다. 이제껏 리얼 형식의 광고는 많았으나 실제 라이브 촬영으로 19편이라는 많은 편수의 광고집행을 한 광고는 없었다.

관계자에 의하면 “그들의 이야기는 생각보다 훨씬 더 다채롭고 즐겁고 눈물 나는 고백들이었다”고 한다. 동갑의 대학 선배에게 은근한 위협을 한 고백, 복학을 앞둔 스무살 첫사랑에게 전하는 충격고백, 사실은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고 조심스레 아버지에게 전하는 고백, 스무살 청춘들 앞의 사회에 전하는 고백 등 촬영 기간 3일 동안 감독 및 스텝 모두 그들의 이야기에 울고 웃느라 힘들 여유가 없을 정도였다고.

동서식품 홍보실 안경호 실장은 “이 시대의 스무살은 감정과 이상 뿐 아니라 취업, 미래 등 현실적인 압박감도 더해져 힘들고 불안한 나이”라며, 이런 그들에게 맥스웰 하우스 캔커피가 ‘쉼’ 이라는 휴식을 위한 음료 의미 이상의 ‘힘’을 주는 존재가 되고자 했다” 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100% 실제 상황에서 촬영된 이번 맥스웰 하우스 캔커피 광고의 산뜻한 고백들은 7월 11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정덕기자>

http://www.esportsi.com
전선기자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