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전세계인의 찬사를 받으며 온 세상을 희망으로 물들인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원제: BLACK│수입: 유니코리아 문예투자㈜│배급: N.E.W.│감독: 산제이 릴라 반살리│주연: 아미타브 밧찬, 라니 무커르지)이 네이버 평점 9.26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평점 순위 12위에 올라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네이버 평점 9.26! 역대 걸작 대열에 합류한 <블랙>!!




유난히 많은 네티즌들이 영화의 평점과 리뷰를 남기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그렇기에 더 더욱 네이버 영화 평점은 신뢰성이 높기로 유명하다. <올드보이>(8.88), <태극기 휘날리며>(8.96), <왕의 남자>(8.99) 조차도 넘지 못한 9.0의 장벽을 뛰어 넘은 채 네이버 역대 영화 평점 순위 TOP 10에 오른 영화들은 누가 뭐래도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일 수밖에 없다.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9.29)을 1위로 <타이타닉>(9.28), <사운드 오브 뮤직>(9.27), <인생은 아름다어)(9.27), <쉰들러 리스트>(9.27), <쇼생크 탈출>(9.27) 순의 영화들은 장르 불문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걸작들이다. 이런 주옥 같은 명작들의 대열에 전세계 10억을 울린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영화팬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들어섰다. 역대 영화 평점 중 무려 12위에 등극한 <블랙>이 네이버 평점 9.26(2009년 6월 15일 기준)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한 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다. 바로 전세계인들을 가슴 벅찬 감동으로 열광시키며 영화제마다 각종 상을 휩쓴 이 시대 최고의 걸작이기 때문. 가까운 지인조차 믿지 못하고, 바쁜 일상에 여유조차 잃어버린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에 <블랙>은 따뜻한 한 줄기 희망이 될 것이다.




전세계가 열광한 바로 그 영화 <블랙>!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은 세상이 온통 어둠뿐이었던 소녀 ‘미셸’이 꿈과 희망을 갖고 조금씩 세상과 소통하면서 모든 이들에게 기적 같은 희망을 선사했던 가슴 따뜻한 이야기. 모두가 불가능이라 여겼던 ‘미셸’의 세상과의 소통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가능해졌을 때 세계는 가슴 벅찬 감동으로 열광했다. BBC가 ‘탄탄한 시나리오, 수려한 영상미, 흡인력 있는 음악, 감동적인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라고 극찬했던 바로 그 영화 <블랙>이 이제 국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역대 최고 평점을 받은 걸작들의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전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 <블랙>은 관객들의 지치고 힘든 일상에 마법 같은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2009년 8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http://www.esportsi.com
김재겸기자 kjg8240@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