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예약고객 한해 ´프랑스 파리 왕복 2인 항공권´ 등 제공

【뉴스캔】



노보텔 앰배서더호텔 강남이 9호선 개통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노보텔앰배서더호텔강남)
【서울=아이컬쳐뉴스】노보텔 앰배서더호텔 강남이 9호선 개통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지하철 9호선이 골든 라인으로 개통되는 시점에 맞춰 종점 신논현역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호텔 강남은 8월 31일 까지 ´럭키 골드 No 9 패키지´와 ´Sub 9샌드위치´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조 308SW´와 ´프랑스 파리 왕복 2인 항공권´, ´코타키나발루 2인 5일 여행권´을 제공하는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객실 스탠다드룸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럭키 골드 No 9패키지´(99,999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9인에게만 매일 주어지는 특별혜택.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조 308SW´와 ´프랑스 파리 왕복 2인 항공권´, ´코타키나발루 2인 5일 여행권´을 제공하는 등의 푸짐한 이벤트를 겸한다.


 


이외 캐논 EOS 4500 DSLR 카메라(1인), 아이팟 터치 MP3(2인), 닌텐도 위 게임기(2인), 카페 인벤토 커피머신(2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 숙박권(14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 2인 식사권(28인)을 제공하는 등 총 51인에게 행운의 상품이 돌아간다고 하니 예약시 웹사이트 예약을 적극 권장한다. 


 


한편 로비라운지에서는 9호선 전철을 상징하는 ´전철모양´의 재미있는 샌드위치를 특별가 9,999원(10% 부가세 별도)에 판매한다.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