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명물 블랙 캡 35개 활용.."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한국 알려"

 【뉴스캔】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몰리는 영국 런던 시내 한복판에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택시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 런던지사는 아시아나항공 런던지점과 공동으로 지난 13일부터 두 달간 런던의 명물인 블랙 캡(Black Cab) 35대를 활용한 한국관광 홍보 광고를 실시한다.


 



관광공사 김갑수 런던지사장은 “런던관광의 상징인 블랙 캡의 양측 면에 제주 자연경관, 서울의 고궁과 현대적인 스카이라인, 태권도 등 한국관광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관광브랜드인 코리아스파클링(Korea Sparkling)을 주제로 한 광고 디자인을 부착하여 한국관광을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금번 한국관광 런던 택시 운행은 오는 9월 12, 13일 양일간 실시되는 런던 템즈페스티발 행사에 주영한국문화원(원장 최규학)과 공동으로 참가하여 런던시민 뿐만 아니라 런던을 방문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도 한국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공사는 한국관광 홍보 택시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한국관광 브랜드 Korea Sparkling 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영국 거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런던 시내에서 운행되고 있는 한국관광홍보 블랙캡을 발견하면 사진을 찍어서 london@knto.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