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6개 지역대회에서 입상한 디케이산업(주) 등 12개 기업 발표"

 【뉴스캔】노동부(장관 이영희)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유재섭)은 15일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2009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성과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성과경진대회’는 매년 9월 ‘직업능력의 달’ 행사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학습성과를 진단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서는 지역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2개 기업이 참여하게 된다.




대상 수상 기업에게는 노동부장관 훈격의 표창과 포상금 300만원이 지급되며, 그 외 수상 기업에게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훈격의 표창과 포상금이 지급된다.




노동부와 인력공단은 근로자의 평생학습과 중소기업의 다양한 직업능력개발 활동을 촉진·지원하기 위하여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을 2006년부터 지원해 오고 있으며, 학습조활동, 학습공간구축, 학습조직화 코칭 및 컨설팅 등 7가지 유형으로 구분해 지원하고 있다.




공단은 향후에도 중소기업에 적합한 지원유형을 개발하여 체계적인 현장학습을 통한 현장개선 및 혁신을 통합적으로 추진하는 인적개발 프로그램을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korea.or.kr)를 참조하거나 기업지원1팀(02-3271-9353(5))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