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건강한 노사문화 홍보작품 공모전’ 실시

 【뉴스캔】노동부는 건강한 노사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건강한 노사문화 홍보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건강한 노사문화를 주제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고자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내달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자율·공정·책임의 원칙이 지켜지는 노사문화, ▲불합리한 노사문화와 관행 개선, ▲대화와 양보를 통한 노사문제 해결 등 ‘건강한 노사문화’ 를 주제로 영상물, 디자인, CM송, 슬로건·표어, 수기·체험기 등 다섯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개인 또는 팀 단위),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노동부장관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접수는 11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하여 노동부 전운배 노사협력정책국장은 “건강한 노사문화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한다”며, “공모전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나라 노사문화에 대해 고민하고, 건강한 노사문화 정착의 공감대가 형성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노사관계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나 공모전 홈페이지(www.nosabrav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