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료살고 추방 낙인찍혀 귀국하는 한국인들 !

【뉴스캔】中國公安은 대대적인 성 매매 단속한다고 밝혔다.


 


公安 성매매업소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성매수남까지 현행범으로 체포하는 성매매에 초강수로 대응하고 있다.


 


지난달 하순에 , 석유화학  회의 참석차 中國, 沈陽에 방문한 韓國 중견회사의 임원 A씨는 회의가 끝나고도 韓國에 귀국 하지 못한일이 벌어졌.


 


 

 


 


A씨는 회의가 끝나고 현지 유홍가를 찾았다가 中國公安의 성매매 단속에 걸려  형무소에  15일동안 갇혀 있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연락도 못한체 꼼짝없이 형을 살아야 했던것.


 


결국 中國公安에서 추방이란 낙인를 찍힌 여권를 가지고 한국으로 귀국했다.


 


A씨는 韓國에 귀국해서 韓國찰서에 다시 성매매 조사를 받을까, 우려 한국 영사관에 구속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한다. 

이밖에도 中國(공안) 성매매업소를 급습 안마방, 술집,호텔, 미용실 등의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던 매수남과 업주 등을 현장에서 체포하여 한국인들을 포함하여 단속된 이들은 형무소에 15일동안 갇히는 신세가 됐다.

公安는 지난달 단속 당시 업소내에서 성행위를 하고 있던 매수남 매매녀,성매매를 알선한 업주 알선행위 적발시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외국인들은 사안에 따라 벌금5.000위안(95만원) 추징 및 공안유치장에 15 구속 등의 처벌을 내린 후 추방 한다고 밝혔다.


 


公安 에서 이와같이 성 매매에 대해 현행범 체포라는 초강수를 들고 나온 것은 성 매매업소들의 지능적인 영업과 죄의식 없이 이들 업소를 찾고 성매수를 하는 남성들에 대해 처벌을 강화함으로서


성매매 행위가 명백한 범죄행위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한편 중국 공안정부 관계자는 이번 성 매수남의 현행범 체포 및 처벌등과 관련하여 성 매매를 알선하는 업주뿐만 아니라 성 매수남등 성매매 사범에 대하여 죄질에 따라 더욱 강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


 


中國과 무역 및 외교, 관광 등으로 왕래하는 한국인들은 국제적인 망신과 명예의 실추가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보다 자세한 뉴스는 데일리 시사프라임 www.sisaprime.co.kr 에서 볼 수있습니다.>


 


시사프라임/뉴스캔/중국/특파원/손인섭기자 sonkbsson@paran.com


시사프라임/뉴스캔/중국지사장/김환길기자 khgtbc@paran.com


 


- 위 기사의 저작권과 법적 책임은 @시사프라임 에 있음-


 



시사프라임 손인섭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