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간 호텔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인터컨티넨탈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간 호텔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호텔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 3매를 비롯한 총 20인이 받을 수 있는 뷔페 식사권이 푸짐한 경품으로 마련된다.

행사 참여는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고 해당 레스토랑에서 응모권 또는 명함을 응모함에 넣거나 호텔 홈페이지의 웹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웹 이벤트는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에서 응모하기를 누른 후, 총 3가지의 웹 이벤트 중에 참가하고 싶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3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는 호텔의 수상 기념 퀴즈, SMS 수신 서비스 동의, 마지막으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또는 바를 이용하고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디디에 벨뚜와즈 총지배인은 "총 4년간 서비스 품질 1위 호텔로서 선정될 수 있도록 저희 호텔을 믿음과 사랑으로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호텔의 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하기 전에 미리 알아내어 먼저 실천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이 사랑하는 최고의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감사 이벤트의 결과는 12월 3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www.seoul.intercontinenetal.com)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