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일식당 미카도 재개장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가 대대적인 개보수를 마치고 오는 11일 재개장한다.

9월부터 리모델링을 실시했던 미카도는 인테리어부터 주방설비, 메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인 개보수를 진행, 인테리어는 일본 전통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통 레스토랑이 주는 특유의 무게감도 잃지 않아 격식있는 자리부터 가벼운 자리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스토랑 중앙에 스시 카운터를 설치하고 두 개의 별실을 증설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메뉴는 교토지방 스타일의 정통 가이세키(Kaiseki) 요리와 고급 이자까야 요리인 캅포(Kappo), 즉석에서 제공하는 스시와 사시미 등 다양하다. 특히 캅포(Kappo)는 일본 현지에서 즐기는 고급 이자까야 요리로 젊은 층의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재개장 기념으로 11월 한달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저녁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스시바에서 스시요리 한가지를 주문하면 하나를 더 무료로 제공하며, 하이트 프라임 생맥주 한잔 무료 제공 및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셰프가 마련한 특별 메뉴인 ´오마카세´ 를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의 및 예약: (02) 6282-6751)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