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단편영화 ´타임리스´ 제작 등 TV CF 방영

▲ 모토로라에서 고전미를 담은 모토 클래식(MOTO Klassic)을 출시, 단편영화 ´타임리스´ 제작 등 영화의 장면을 모아 TV CF로 방영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 모토로라코리아
모토로라는 스테인리스 스틸 외관에 빛나는 실버와 짙은 에스프레소 컬러를 더해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구현한 최신 폴더형 2G폰 모토 클래식(MOTO Klassic)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500만 화소 카메라 탑재, 외부 터치스크린을 통해 폴더를 열지 않고 메시지 보기, 음악 재생, 알람 설정, 지하철노선도 보기, 전자 책 보기 등 6가지의 주요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와인 정보, 테이스팅노트 등을 제공하는 인조이 와인, 체질 테스트, 약재 상식 등을 제공하는 ´동의보감´ 등 활용도 높고 유용한 콘텐츠가 가득하다.

모토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한국 액션영화를 대표하는 류승완 감독과 단편영화 ´타임리스´를 제작, 영화의 장면들을 활용한 모토 클래식을 TV CF로 방영하는 한편, 관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맞춰 모토로라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모토 클래식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 속 숨겨진 모토 클래식 찾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중 모토 클래식 공식 사이트(www.motoklassic.com)에 있는 영화 속 숨겨진 모토 클래식 아이콘을 모두 찾은 1명에게 모토 클래식을 선물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또한, ´내가 뽑은 타임리스 명장면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마음에 드는 장면을 블로그로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모토 클래식을 증정하고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모토 클래식은 실제 금속 소재로 만들어져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동시에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진정한 장인이 만든 금속공예품과 같은 모토 클래식이 고전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솜씨를 중시하는 한국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토 클래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