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동부 시각 12월9일 오후 8시부터 방송되는 So You Think You Can Dance출연



대한민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 진입의 쾌거를 이룬 국민여동생 원더걸스가 미국 동부시각으로 12월 9일 저녁 8시에 방송된 FOX의 ‘So You Think You Can Dance 시즌6’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원더걸스는 이날 예정대로 후보들의 투표결과와 내주 결선에 오를 6명의 댄서를 발표하기 전 순서에 무대에 올랐으며, So You Think You Can Dance 방송 후 미국의 대표적인 포탈사이트인 구글(www.google.com )에는 검색어 ‘the Wonder Grils’가 Hottest Searches list 1위에 올라서는 등 뜨거운 현지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우리나라에는 ‘유캔댄스’로 잘 알려진 미국 공중파 방송사 FOX의 So You Think You Can Dance는 미국 각지의 숨겨진 댄서들을 오디션을 통해 발굴, 출연자들이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며 경쟁하여 최고의 댄서를 뽑는 미국의 대표적인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로, 댄서들에게는 꿈을 이루기 위한 관문으로, 시청자들에게는 수준 높은 볼거리를 제공하며 미국 내 시청률 1위는 물론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최고의 쇼 프로그램이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Nobody를 열창, 어느 때 보다 멋진 무대를 선보인 원더걸스를 지켜본 현장의 많은 관계자들이 “모든 멤버들이 착하고 귀엽다.”, “멋진 공연이었다. 원더걸스 멤버들도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방송 후에는 원더걸스 멤버들도 감격에 겨워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좋은 프로그램의 출연이 기대된다.”며 “열심히 활동하는 원더걸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리의 춤과 노래 Nobody로 미국 시장에서 맹 활약 중인 대한민국 대표 가수 원더걸스, 그녀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캔 /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