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철학으로 모든 이에게 희망을!’ 안문환 원장
상태바
‘생활 속 철학으로 모든 이에게 희망을!’ 안문환 원장
  • 양재곤 기자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K TIMES

인간은 태어난 순간부터 자신의 미래와 성공에 대해 궁금증과 관심을 보인다. 특히 누구든지 살아가는 순간마다 지혜롭게 살아가는 것을 원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알아채지 못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금전운 전문역술원’에는 26년간 동양철학의 핵이라 할 수 있는 역학공부에 매진하면서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생활 속 철학의 진미를 맛보게 하고 있는 안문환 원장이 있다.
안 원장은 “우선 우리 철학원을 찾으면 누구에게나 희망입니다. 결국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이 나쁜 쪽 보다는 좋은 쪽 그리고 합리적인 생각이 싹 틀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효율적인 인생길을 알도록 해주고 싶어 문을 열었답니다.”말하는 안 원장은 철학이 바로 인생의 진리임을 강조한다.
한편 이곳 역술원에는 이름난 명성만큼이나 안 원장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이곳 철학원을 찾는 대다수 사람들은 정치재계의 유명인사는 물론이고 젊은층, 가정주부, 회사원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소문만큼이나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댄다.
이들 대부분은 사주, 궁합, 애정운, 금전운, 사업시기, 학교진학 등을 알고 싶어 이곳을 찾고 있는데 특히 안 원장의 탁월한 예지력을 신임하며 새해를 맞아 금전운에 대해 이곳을 찾는 발길이 유난히 많아졌다는 것이 특색이다.
안 원장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알고 있으면 참 좋으련만 이를 역행하며 알지 못해 행복의 시점을 놓치는 경우가 많답니다. 분수에 맞는 자신의 행동을 알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며 새해 행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우주만물의 오묘한 진리 속에서 자신의 위치와 이념을 발견하도록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희망을 건네주고 있는 안 원장. 그는 특히 이를 토대로 “모든 사회가 밝고 명랑한 분위기 속에서 희망이 철철 넘치길 기대한다.”며 밝은 웃음을 남겼다.(상담전화 : 02-555-6628)

[TK TIMES 양재곤 기자]
"보다 자세한 뉴스는 TK TIMES(www.tktimes.com)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