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의 전쟁´ 키 큰 지현우에게 덤비는 모습이...

▲ ▲ 배우 이보영이 드라마 ´부자의 전쟁´에서 극 중 키가 큰 최석봉(지현우)에게 대드는 모습으로 ´목도리도마뱀´이라는 애칭을 듣고 있다고. ⓒ 아이컬쳐뉴스
배우 이보영이 ´목도리도마뱀´이라는 애칭을 듣는다고 밝혀 관심을 갖게 한다.

이보영은 ´공부의 신´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전쟁´에서 목도리도마뱀이라는 애칭(?)을 듣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서울팔레스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이보영은 "저는 도도한 컨셉으로 극중 키가 큰 최석봉(지현우)에게 대드는데 그 모습이 꼭 목도리도마뱀이 악착같이 덤비는 것 같다고 감독님이 재밌다고 하신다"며 "극중에서 고루한 여성관이 아닌 동등하게 인정받는 여성을 표현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이번 드라마에서 머리를 짧게 잘랐어요. 그런데 주위에서 모두 어려보인다고 하세요. 기분이 날아갈 것 같다"며 "데뷔 후 가장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인데 후회가 안되네요"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부자의 전쟁´에서 이보영은 극중 재벌그룹 외동딸 상속녀 이신미역. 여자는 밥뚜껑 운전만 잘하면 된다는 아버지의 고루한 여성관을 깨고 오성그룹의 당당한 후계자가 되는 것이 삶의 목표.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되는 ´부자의 전쟁´은 지현우, 이시영, 남궁민 등이 출연해 작은 성공의 비밀을 찾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http://www.iculture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