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협회 인정한 수준높은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캔](주)플레이그램은 한국경제TV 강남 금융아카데미와 지난 4월 1일 한국경제TV 11층 대회의실에서 ‘한국FP협회 계속교육학점 과정 승인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양사가 지난 1년간 FP들의 역할과 역량 강화를 위한 임직원 은퇴플랜, 상속과 증여, 재무설계, 상담 스킬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들을 개발했으며 이를 한국FP협회로부터 승인 프로그램으로 인정 받은 결과이다.

또한 승인된 프로그램들은 향후 한국FP협회로부터 국가공인제무상담사(AFPK), 국제공인제무상담사(CFP) 자격증을 유지할 수 있는 계속교육학점과정에 학점 유지 프로그램으로 사용 될 전망이다.

▲ (좌) 강기수 와우넷팀장, 임상희 뉴미디어국 이사, 송효찬 플레이그램 대표, 오승섭 플레이그램 이사 ⓒ 데일리 시사프라임


이날 플레이그램의 송효찬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앞으로 더 발전된 전문 프로그램의 연구와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 강조했다.

또, 한국경제TV 임상희 뉴미디어국 이사는 “이번 협약식은 한국FP협회로부터 승인 받은 계속교육과정을 통해 FP들의 역할과 역량강화에 중요한 초석이 되기 위함”이라고 밝히고 “이를 위해 경제전문 미디어 한국졍제TV가 한발 먼저 내딛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승인받은 계속교육과정은 4월 5일부터 한국경제TV금융아카데미 홈페이지(www.wowfa.co.kr)를 통해 시작된다.

교육 관련문의- 02) 535-2500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과 책임은 저작권자(c)데일리 시사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