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제2회 노사화합 국민응원 캠페인´ 실시

【뉴스캔】노동부는 12일 “노사문화 선진화의 원년을 맞아 건강한 노사문화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노사협력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제2회 노사화합 국민응원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노사화합 국민응원 캠페인은 노사화합 ‘UCC 공모전’과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노사화합 ‘UCC 공모전’은 ‘노사화합 응원’ 주제를 담고 있는 UCC영상물을 대상으로 하며, ‘노사화합 응원 한줄달기’, ‘노사합동 월드컵 응원계획 올리기’ 등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병행한다.

접수기간은 4월 19일부터 5월 24일까지이며, ‘노사문화 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를 통해 접수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2차 예선을 거쳐 선정된 본선진출팀의 공연 및 최종수상자 시상은 6월 12일 야외행사로 개최되는 ‘2010 노사화합 국민응원전’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노사화합을 응원하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UCC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노동부 장관상(UCC 공모전) 및 상금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상품 및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노사문화 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www.nosabrav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