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프랑스 파리와 연계해 가을 패키지를 내놨다. ⓒ 노보텔 강남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로맨틱한 낭만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아 세계 최고의 낭만과 예술의 도시 프랑스 파리와 연계해 아기자기한 부가 선물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시크릿 Paris´ 가을 패키지를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시즌 3개월간 선보인다.

´시크릿 Paris´ 가을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 2인 무료 조식이 포함된다. 빠리지엥의 프렌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로비라운지에서 달콤한 크림베리 스콘과 함께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세트´를 2인 무료 제공하며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하면 알록달록 다양한 칼라의 모양도 예쁜 미니 마카롱 12개 들이 1세트를 기프트로 받을 수 있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시크릿 Paris´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또 하나의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프랑스 파리 여행 가이드 북 ´시크릿 Paris´ 1권 무료 제공하는 것. 통달하면 파리 시내를 직접 가 본 듯한 해박함을 자랑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시크릿 Paris´ 가을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파리 사진 이벤트가 함께 병행될 예정이다.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고 파리에서 찍은 아름다운 풍경이나 즐거운 추억이 담긴 사진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에 올리면 투표를 통해 1등 1명 2인용 ´2010년 최고의 소믈리에와의 저녁 식사권´, 2등 1명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2인 식사권, 3등 5명 시공사 출판 ´Just Go 파리 여행 가이드 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억의 파리 사진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순위 선정은 12월 1일부터 9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블로그에서 블로그 방문자들을 통해 오픈 투표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당첨자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