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적 "아이폰4G 내마음대로 주무르기" 화제.
상태바
신간서적 "아이폰4G 내마음대로 주무르기" 화제.
  • 한은남
  • 승인 2010.09.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폰의 거센 바람이 불고 있다. 폰 하나로 영화감상, 게임, 인터넷까지 가능하니 스마트 폰의 위용은 아이폰 4의 출시로 더욱 거세질 전망인데 신간도서 분야에서도 단연 스마트폰 도서, 특히 아이폰관련 도서가 아이폰4 출시에 맞추어 출간되어 신간도서 분야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신간 <아이폰 4G 내 마음대로 주무르기>의 저자 정창곤 기자는 방송PD를 거쳐 IPTV와 인터넷방송 등을 운영하며 IT전문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Gerson Lehrman Group(USA) 거슨 리먼 그룹’ 자문위원으로 스마트폰 분야와 미래의 미디어환경에 대한 해외기업의 질문에 컨설팅을 제공하는 베테랑 기자다.

저자는 이 책에서 모바일 미디어시대 1인 미디어, 스마트폰의 완성인 아이폰4를 좀 더 쉽고 빠르게 습득하며 숨겨진 기능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끈다.


또한 " 아이폰4G 내 마음대로 주무르기" 는 아이폰4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능을 서술한 책으로써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기술된 책이다.

또 이책 제목부터 남달리 눈길을 끌고 있는 아이폰4, 아이폰4G 두가지를 책표지에 표기하고 있으며 대중들이 아이폰 4를 4G로 인식하는 경우도 있어서 책표지에 둘다 넣었다는 것과 아이폰4, 또는 4G 로 인식하고 있는 사용자가 아이폰 구매하고자 하신 분들께 이 책을 선택 하라는 뜻의 의미라고 저사는 말했다.

한편, 아이폰4 사용 핵심가이드 "아이폰 4G 내 마음대로 주무르기"의 구성은 아이폰4를 손쉽게 익힐 수 있는 사용법과 계정등록, 그리고 일상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전 분야(도서, 비즈니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금융, 건강, 취미, 의료, 음악, 위치와 교통, 뉴스, 카메라와 사진, 문서작업, 스포츠, 여행, 쇼핑, 게임, 날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응용프로그램(APP) 활용법을 수록하고 있어 기존의 OS에서 달라진 기능 설명외에 아이폰에 숨겨진 기능 22가지등을 수록하여, 아이폰4 사용자와 3GS 사용자 그리고 달라질 4G환경에서 모두에게 마음대로 손쉽게 아이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