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드래곤힐스파는 추석연휴 서울 도시민들의 즐거운 명절 즐기기의 일환으로 스파를 찾은 고객들의 휴식기간을 풍요롭고 따뜻하게 채우기 위해 ‘2010 한가위 대박축제’를 준비해 화제다.

찜질방 축제로 유명세를 떨쳐온 드래곤힐스파는 오는 19일부터 23일 까지 추석 연휴의 거의 모든 기간에 행사를 진행하는데 20일부터 23일 까지 4인 가족이 한꺼번에 입장하면 그 중 한 명은 무료입장혜택이 주어지고 스파 입구 행사장에서 윳놀이에 참가해 윳이나 모가 나오면 따끈따끈한 송편을 그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 지난명절 펼쳐진 윳놀이 이벤트 ⓒ 드래곤힐스파 제공


또한 19일 오후 2시, 22일 오후5시에는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는 환상의 마술쇼, 추석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나는야! 림보왕!, 팔씨름 천하장사, 가족 빙고게임, 가족 OX퀴즈 등 연인들과 어린이 등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추석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추석 이벤트와 관련 드래곤힐스파 상현규 과장은 "수백 명에 가까운 관객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무엇 하나라도 더 손에 쥐어드리기 위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 가까운 고객이 선물을 받을 수 있게 금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 펼쳐지는 2010 한가위 대박축제는 오는 9월 19일(일) 스파 메인홀에서 시작돼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환상의 마술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과 퀴즈순으로 진행될 전망으로 노래자랑 참여 접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난타공연 및 한화63시티 입장권 외 다양한 생활용품등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인 선물들이 푸짐하게 준비돼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주요 이벤트 일정 ⓒ 드래곤힐스파 제공

문의전화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