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성교회 가족세트 전도법으로 고민해결
상태바
광성교회 가족세트 전도법으로 고민해결
  • 최성주 기자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세트에 올인하며 전도, 영접, 심방, 관리, 등록, 양육 등 문제 탈출

개척교회 목회자들의 전도고민을 해결해주는 획기적인 전도법이 목회자들의 전도 필수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성교회(박덕원목사)는 지난달 27-28일 양일간 성령치유세트전도컨퍼런스를 개최해 담임 목회자와 교역자는 물론 성도들이 전도에 대해 자신감을 얻고 영혼구원 사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다짐했다.

컨퍼런스에서는 박영수목사(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가 주강사로 등단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가족세트 전도법을 소개했다.

특히 저녁시간에 마련된 성령치유대성회를 통해 암환자가 치유되고, 방언을 비롯한 각종 은사를 경험하고 치유하는 시간이 됐다.

또한 현장전도 시간을 통해 51명이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등록되어지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박덕원목사는 “개척교회에서는 전도대원도 없고, 전도지나 물품도 제대로 갖추어 있지 않아 전도하기가 쉬운 것이 아니다”며 “2007년 3월 24일 개척이 시작된 이후 교회는 부흥하지 못하고 침체에 빠져 말할 수 없는 고민에 시달려왔다”고 말했다.

박목사는 “밤낮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는 했지만 전도는 쉬운 것이 아니었고 교회는 점점 경제적인 압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며 “매주 수요일 세트전도 컨퍼런스에 올인하면서 그동안 부족하게 느끼고 있던 산적한 문제들(전도, 영접, 심방, 관리, 등록, 양육 등)을 완전무결하게 해결 받을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세트 전도법은 정말 획기적이고 쉽고 즉석에서 영접기도를 통한 열매가 맺어지는 놀라운 초대교회 사도들이 했던 능력전도”라면서 “불신자를 만나 1분 30초 안에 예수그리스도를 영접시키고 이름, 전화번호, 주소, 가족사항까지 세트로 신상이 파악되는 그야말로 성령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초대교회식 능력전도”라고 극찬했다.

특히 “한국교회 많은 전도법들이 사람중심 이론중심인데 비해 가족세트 전도법은 삶의 현장에서 성령님이 강력하게 일하시는 능력전도”라면서 “길거리, 버스정류장, 사업장, 노인정, 시장, 음식점, 사우나, 택시, 아파트, 등산로 등에서 박영수목사가 직접시범을 보이며 하나님의 일하시는 현장을 보여줘 누구나 할 수 있고 어느 교회에서나 적용할 수 있는 놀라운 전도법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031-592-1691, 010-3730-25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