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겨울맞이특별금융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겨울맞이특별금융프로모션 실시
  • 안상석 기자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30까지,인피니티크로스오버모델 구매고객대상특별금융프로모션실시
- 36개월무이자할부/주유권환급혜택중선택
인피니티(대표:켄지나이토)는 크로스오버모델(EX·FX)구매고객을대상, <겨울맞이특별금융프로모션>을 11월30일까지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겨울철을앞두고기획된본프로모션은인피니티의크로스오버모델을통해윈터스포츠를즐기는고객들이새로운라이프스타일을즐길수있도록하고자하는취지에서마련됐다.
 
기간중인피니티파이낸셜서비스를통해인피니티의크로스오버모델(EX35·FX35/50)을구매하는고객은36개월무이자할부또는등·취득세(7%)지원중하나를선택할수있다.상기금융혜택보다실용성을중시하는고객은차량가격(부가세제외금액)의7%에해당하는금액을주유권으로받을수도있다.현금이나타금융사를이용할경우에는등록세5%가지원된다.
 
본프로모션을통해더욱특별한조건으로만나게된EX와FX는파워풀한주행성능과독창적인디자인,감성품질을강조한편의장치까지갖춘크로스오버모델로가장진보된시스템으로평가받는인피니티의인텔리전트AWD시스템(ATTESA E-TS AWD)이기본장착됐다.
도로의상황에따라구동력균형을지속적으로조절하는이시스템은후륜구동의주행성능과사륜구동의안정감을동시에제공한다.
여기에스크래치쉴드페인트(Scratch Shield Paint),어라운드뷰모니터(AVM: Around View Monitor),콘서트홀의음악을그대로재현하는보스®프리미엄서라운드시스템,웰컴라이팅시스템(Welcome Lighting System)등의첨단기술로새로운라이프스타일을제시한다.
 
한편,인피니티주요차종을구매하는고객에게도특별한구매조건이지원된다.인피니티파이낸셜서비스를통해스테디셀링모델G시리즈(세단·쿠페·컨버터블)를구매할경우36개월무이자할부또는등·취득세(7%)지원의혜택중선택이가능하다.
 
3,000cc이상수입차판매1위를기록하며국내1,000대판매돌파를앞두고있는All-new Infiniti M(올뉴인피니티M)을구입하는고객에게는취득세2%가지원된다.
특히, 11월말까지인피니티전국전시장에서는All-new Infiniti M전라인업(M37 Sport/Premium/Exclusive/M56 Sport)시승행사도진행되고있다.인피니티홈페이지 또는전시장방문을통해사전접수를하고시승을마친고객중추첨을통해제주도신라호텔2박3일숙박권(총5명)을제공한다.

▲ ⓒ 뉴스캔 안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