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첫번째 미니앨범 <수파 두파 디바>전격 발매 ⓒ 신예 걸 그룹 <달샤벳>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이슈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예 걸그룹 달샤벳이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를 전격 발매하며 가요계 도전장을 내밀었다.

달샤벳은 4일 0시 달샤벳 공식 홈페이지(http://dalshabet.com)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전체를 공개했다.

가요계에 새로운 음악 트렌드를 제시할 걸그룹 달샤벳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이미 최고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이트라이브가 총 프로듀서를 맡아 기존의 걸그룹 보다 한층 더 세련된 어반 사운드를 만들어 냈으며, ‘최고의 스타 여가수’를 뜻하는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를 포함, ‘달샤벳(with 빅톤)’, ‘매력덩어리’, ‘Oh, wow´ 등 4곡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어반 알앤비(Urban R&B)’와 ‘컨트리(Country)’를 크로스 오버 한 곡으로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짜임새 있는 곡의 구성이 인상적이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의 뮤직비디오는 달샤벳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화려한 색감과 일러스트 표현으로 강조했으며,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보기 힘든 이동 세트를 이용해 눈길을 끈다.

한편, ‘수파 두파 디바’의 뮤직비디오는 달샤벳 공식 홈페이지(http://dalshabet.com)와 곰TV(http://ch.gomtv.com/200/13324/403243)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