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인기 레이싱 모델 ‘류지혜’와 계약 후 활동 시작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은 리젠소프트(대표 김효식)에서 개발하고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에서 서비스할 ‘레이싱매니저’의 홍보모델을 인기 레이싱 모델 ‘류지혜’와 계약을 체결하고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양온라인은 최연소 레이싱 모델로 유명한 ‘류지혜’의 밝은 성격, 귀여운 외모, 레이싱 모델로써 활발한 활동을 해온 경력이 레이싱에 대한 애착과 사랑이 남다를 것으로 판단하여 레이싱을 소재로 한 웹게임 ‘레이싱매니저’의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레이싱매니저’ 홍보 모델로 활동은 포스터 촬영, 홍보영상, 간담회, 팬미팅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활동으로 계획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계획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홍보 포스터 촬영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로써 레이싱 게임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를 계기로 국내에서도 레이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웹게임 ‘레이싱매니저’가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싱매니저’는 상반기 내로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팀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고 있으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소재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싱매니저’ 티저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r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