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최고피부녀로 선정된 한선화의 웨딩화보가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상에는 ´한선화 웨딩화보´, ´한선화 최고피부´, ´한선화 12살 피부´, ´한선화 아기 피부´ 등 관련 검색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0년 11월 21일 방송된 MBC 청춘버라이어터 ´꽃다발´에 출연한 한선화의 웨딩화보가 다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선화는 웨딩 화보를 통해 사랑스런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꽃다발´ 제작진은 "러블리한 콘셉트로 진행된 시크릿의 한선화의 웨딩화보는 꽃을 이용한 포즈로 현장 모든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작가와의 완벽호흡을 보이며 현장스태프들과 사진작가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며, "웨딩촬영을 리드하는 한선화를 보며 다른 걸그룹 출연자들이 ´사진발이 너무 잘 받는다´며 그의 표정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한선화씨는 지난 2010년 11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2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닮고 싶은 연예인 웨딩 사진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예비 신부들은 한선화씨의 깨끗한 피부톤과 탄력있는 얼굴을 닮고 싶다는 공통된 의견을 보였다"며, "결혼을 앞두고 외모에 대한 고민으로 성형을 고려하는 예비 신부들이 많다. 한선화씨의 웨딩 화보 촬영 에피소드가 담긴 내용이 방송 된 이후 예비 신부들이 웨딩 워크샵 개최 문의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이어 "청담동허쉬성형외과는 지난 2010년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한 웨딩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레스틸렌과 함께하는 웨딩 워크샵´은 다수의 참가자들이 신청, 결혼식 당일 세상에서 가장 예쁘게 보이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확인했다"며, "특히, 한선화씨가 보여준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웨딩 화보를 만들고 싶어 피부 관리 요령 등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했다. 한선화씨의 영향력을 직접적으로 체감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선화는 2011년 2월 2일 방송된 KBS 2TV ´설특집 아이돌 건강 미녀 선발대회´에서 피부나이를 측정한 결과 최고의 아이돌 피부미녀로 꼽혔다.

이날 방송에서 한선화의 피부 나이는 12살로 판명됐다. 이날 최고 피부 미녀를 선정한 전문가들은 "한선화씨는 얼굴 피부에 모공과 잡티가 거의 없었다."고 극찬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