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능엔터테이너 문천식 디지털 싱글 앨범 ´자기야´로 가요계까지 접수!

▲ - 만능엔터테이너 문천식

개그맨 문천식이 지난 1월31일 디지털 싱글 앨범 ´자기야´로 신인 여가수 모모래빗(Momo Rabbit)과 앨범을 발표했다.

문천식은 1999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연극, DJ등 다양한 영역에 활발히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왔다.

최근 드라마 싸인에 법의학부 6개월 차 연구원 안성진으로 완벽 변신해 물오른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해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우연히 들른 지인의 녹음실에서 신인가수 <모모래빗>의 ´자기야´를 듣고 그녀의 목소리에 반해 먼저 듀엣 제의를 했다는 후문이다.

▲ - 신인가수 모모래빗

문천식은 작년 봄 미모의 아내와 결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가운데 스타부부 쇼 자기야에 출연해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금요일저녁에 유쾌함을 선사하며 로맨틱 가이로서 기혼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가운데 이번 ´자기야´를 발표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로맨틱 품절남으로 미혼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자기야´는 업로드 직후 온라인 미니홈피 배경음악 다운로드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함께 노래를 한 신인 여가수 모모래빗(Momo Rabbit)은 언더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로 현재 새로운 앨범을 준비중으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문천식은 2011년은 한층 더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며 음반활동 뿐만 아니라 성실한 가장, 모범이 되는 연예인이 되겠다고 단단한 각오를 밝혔다.

성실한 만능엔터테이너 문천식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