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글피쉬2 한지우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한 여고생의 의문의 죽음…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은? 정글 같은 10대들의 일상과 충격적인 교육 현실을 담아낸 명품학원미스터리 <정글피쉬2>(제작: KBS, 제공/배급: ㈜마운틴픽쳐스)의 세 주인공 티아라 지연, 엠블랙 이준, 슈퍼 루키 홍종현 못지 않게 ‘핫’한 신인으로 주목 받는 한지우와 신소율이 주연급으로 출연해 눈길을 끄는 연기를 선보였다.

예능 프로그램으로 떠오른 그녀들, 베이글녀 그리고 리틀 신민아!
연기에 도전하는 ‘핫’한 신인 한지우와 신소율을 주목하라!

지금 현재 진짜 10대들의 현실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정글피쉬2>에 등장하는 아이돌 스타부터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신인들까지, 영화에 출연하는 연기자들이 주목 받고 있다.

티아라 지연과 엠블랙 이준 그리고 홍종현 외에도 주연급으로 출연하여 잠재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한지우와 신소율이 특히 눈에 띄는 신인 연기자이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를 오르내렸던 두 사람이 <정글피쉬2>를 통해 연기자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것이다.

그 중 베이글녀 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던 한지우는 영화 속 미스터리의 키를 쥐고 죽음을 맞은 효안 역할로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마치고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신인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 - 정글피쉬2 신소율

현재 MBC 주말극 <반짝반짝 빛나는>에 주요 배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리고 다양한 영화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리틀 신민아라는 별칭으로 유명해진 신소율은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연기로 신인들이 주축이 되어 이끌어간 영화에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신인 답지 않은 능숙한 연기를 보여준 그녀의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

그 외에도 <정글피쉬2>는 제작을 앞두고 미투데이를 통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총 1,179명의 지원자 중 5명의 신인을 발굴했다.

극 중 호수와 바우를 괴롭히는 봉일태 역의 고경표를 비롯해 김소영, 김재우, 신서현, 최우혁이 바로 그들이다. 이들은 주요 조연으로 등장해 각자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이 중 고경표는 KBS 주말극 <사랑을 믿어요>에 출연 중이다.

극장필견 영화로 업그레이드된 티아라 지연, 엠블랙 이준, 홍종현 주연의 명품학원미스터리 <정글피쉬2>. 아이돌 스타와 신인 연기자들의 진지한 연기 도전 그리고 정글 같은 10대들의 진짜 목소리가 담긴 이 특별한 이야기는 3월 3일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