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영, 청순외모·걸출입담의 ‘반전공주’로 변신!


대한민국 코믹 본좌들의 앙상블 코믹 연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위험한 상견례>(제공/배급_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l제작_전망좋은 영화사l감독_김진영l주연_백윤식, 김수미, 박철민, 송새벽, 이시영)에서 청순외모의 반전공주로 변신한 이시영이 차세대 코믹퀸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김하늘, 최강희 뒤를 잇는 차세대 코믹퀸 이시영!


올 봄 최고의 기대작 <위험한 상견례>에서 이시영이 청순외모, 걸출입담의 반전공주 ‘다홍’으로 변신,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코믹퀸 자리에 도전한다.

2009년 <홍길동의 후예>에서 신인답지 않은 능숙하고 과감한 코믹연기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시영은 드라마 [부자의 탄생], [장난스런 키스] 등의 작품 속에서 새침하면서도 도도하고, 당당하면서도 뻔뻔한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공중파 연예프로그램 MC까지 진행하며 다방면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영. 차분한 진행부터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명실공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차세대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이시영은 <위험한 상견례>에서 색다른 코믹 연기를 펼치며 <7급 공무원>의 김하늘, <쩨쩨한 로맨스>의 최강희 뒤를 잇는 충무로의 차세대 코믹퀸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시영, 청순외모, 걸출입담의 ‘반전공주’로 변신!



사랑을 위해 변장도 마다하지 않을 일편단심 단종남 현준(송새벽)이 오적들에게 둘러싸인 오매불망 다홍(이시영)과 결혼에골인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위험한 상견례>. 상속녀부터 도도녀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이시영은 <위험한 상견례>에서 청순외모, 걸출입담의 반전공주 ‘다홍’으로 변신하여 코미디 연기의 절정을 보여준다.

피아노 연주부터 우아한 왈츠까지 외모, 집안 모든걸 갖춘 양갓집 규수의 모습과 깡소주 원샷, 산낙지 먹기 등 극과 극을 오가는 상반된 모습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며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깜찍한 애교와 고단수 내숭으로 웃음과 함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이시영. <위험한 상견례>에서 송새벽과 찰떡호흡의 커플 연기로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다홍(이시영 분)을 향한 일편단심 현준(송새벽 분)에게는 그 누구보다 무서운 오(五)적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가족들! 범상치 않은 포스로 현준을 시험하는 아버지(백윤식 분)와 어머니(김수미 분) 그리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오빠(정성화 분)와 고모(김정난 분), 대식(박철민 분)까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한 남자의 코믹 어드벤쳐 <위험한 상견례>는 2011년 3월 31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반가운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