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31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10층 문화 홀에서는 N·F·M MODEL ACADEMY가 주최한 모델들의 FASHION SHOW가 관중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날 FASHION SHOW에 참가한 모델들은 이곳 N·F·M MODEL ACADEMY에서 모델학개론, 워킹, 모델 매니지먼트, 메이크업, 포즈와 연기, 공연댄스 등 다양한 종목의 교육을 통해 모델의 자격 및 이미지를 익힌 후 수료식을 겸한 공연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참가자 중 모델지망생인 석수민(19세)양은 워킹 및 포즈와 연기가 기성 모델을 능가할 정도의 능력을 보여 주위로부터 유망주라는 찬사를 받으며 기대를 모았다.


석 양은 “이곳에서 교육을 받은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료식을 하다니 감격스럽고 앞으로 훌륭한 모델이 돼서 깊이 있고 멋진 이미지를 모든 사람들 마음에 전달해주는 모델이 되겠다.”며 수료식의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 [왼쪽부터 아버지 석기영(대한경호무술연합회 회장)씨와 모델 유망주로 눈길을 모은 석수민 양, 어머니 김혜심 씨]

한편 이곳 모델 교육과정을 수료한 모델들은 앞으로 각종 패션쇼에 참석해 자신들의 성격과 취향에 맞는 역으로 FASHION계를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