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4월 6일 1주년 기념 관객들에게 성원감사 선물증정



대학로 최고의 연애지침서로 자리잡은 연극<옥탑방고양이>가 오는 4월6일 개막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드라마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시크한 검사역의 이선호, SBS 주말 드라마 ’웃어요 엄마’ 귀여운 매력녀 김미소역의 황보라, MBC’반짝반짝 빛나는’ 강쌤 강대범역의 강동호가 연극<옥탑방고양이> 1주년을 축하하며 4월6일 공연관람 관객을 대상으로 Stylish coffee <테이크아웃까페모리>와 미스터 도넛 <폰데링>을 선물한다.

악어컴퍼니 관계자는 초연 멤버였던 배우들이 연극<옥탑방고양이>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이벤트라며 초연 3인방의 공연에 남다른 애정에 감사를 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년 동안 연극<옥탑방고양이>에 함께 참여해온 모든 배우들이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축하메세지를 남겼다. 축하영상은 인터파크와 연극<옥탑방고양이> 공식클럽을 통해 공개된다.

그 밖에도 4월 한 달 동안 무려 365명에게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이용권, B2Y헤어 드라이어 세트, 준오헤어 시술쿠폰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봄 햇살처럼 따스하고 통통 튀는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는 연극<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 SM틴틴홀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