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성 3인조 그룹 ´ H Cube ´ ⓒ H2S 엔터테인먼트

상큼한 봄 기운에 딱 맞는 곡으로 대중들 앞에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H Cube는 남성 3인조 그룹으로 각자의 돋보이는 개성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그룹이다.

´H Cube´의 이번 싱글 앨범 타이틀곡 ´MY Girl(feat. jbee of FreeQ)´은 팝과 R&B소울의 조화로 만들어진 곡으로 한 남자가 사랑을 하며, 느끼게 되는 따스하고 사랑스런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세 남자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화음이 잘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와 반복적인 리듬이 듣는 이로 하여금 특별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특히 ´H Cube´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엿 볼 수 있고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만한 곡이다.

´H Cube´ 첫 싱글 앨범은 총 프로듀서이자 기획사의 중책을 맡고 있는 하해성 작곡가 (로즈의 따라하기, 빈스의 두 글자, 엠슈트 두 번 째 헤어짐 등 작곡)와 일렉팝 그룹 FreeQ의 리더 jbee 가 함께한 첫 번 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하해성이 작곡과 편곡을 맡고 jbee 가 보컬 production과 코러스 및 랩을 맡아 두 가지 색깔을 가진 신선한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또 한 번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하며 나타난 매력적인 ´H Cube´에 살며시 기대를 걸어본다.

한편, H Cube 그룹은 2011년 4월 15일 첫 디지털싱글 앨범 ‘The Story of man´s(남자 이야기)’를 엠넷(http://mnet,com)를 통해 발표했으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