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6일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될 예정.

▲ - 신인가수 A-Narin (에이나린) M.creative


최근 “언타이틀 출신 서정환이 신인 가수 A-Narin(에이나린)의 데뷔 음반을 직접 프로듀싱 했다” 라는 소식이 각종 힙합, R&B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신인 가수 A-Narin(에이나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4월 26일 처음으로 A-Narin(에이나린)의 녹음하고 있는 옆모습 사진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에게 얼굴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해져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A-Narin(에이나린)의 기획사 관계자는 “아직 프로필이나 얼굴에 대해서는 공개할 수 없지만 뛰어난 악기 연주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소울 보컬리스트로써의 역량 또한 굉장히 뛰어난 가수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A-Narin(에이나린)의 타이틀 곡 “눈물난다 생각난다”는 미국과 국내에서 활동하는 Music & Visual Art Creative 팀인 AB&Co의 프로듀서 서정환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기존 R&B soul의 진부함에서 벗어난 담백하고 간결한 한국적인 멜로디와 그루브한 편곡이 잘 조화된 대중적인 작품이다.

이미 가요관계자들에게 음원 발매 전부터 명품 음반이라는 찬사를 받은 A-Narin(에이나린)의 데뷔 음반은 다음달인 5월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 공개 직후부터 공식음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