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에이나린 티저 뮤직비디오 공개 ⓒ 엠 크리에이티브

최근 데뷔 전부터 신인가수 답지 않은 명품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타이틀 곡 "눈물난다 생각난다"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지난 5월 2일 유투브, 다음팟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티저 뮤직비디오에서는 타이틀곡 "눈물난다 생각난다"의 도입부 25초 분량과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흐느끼는 모습이 담겨있어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티저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각종 게시판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가수 A-Narin (에이나린)이 아니냐며 갑론을박 중이며 이와 함께 "10초만 들어도 R&B Soul 음악의 종결자", "학교 모델 출신이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다.

이에 소속사 M.Creative 측은 "데뷔를 하기도 전부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줄 몰랐다" 며 "조만간 음원과 함께 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세부적인 프로필을 공개하겠다"라고 밝혔다.

티저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만 1만 건이 넘을 정도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완성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당일인 5월 6일 타이틀 곡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