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치그룹 야심찬 도약에 업계관심 집중

최근 국내 상륙한 이탈리아 명품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ALV(알비에로 마르티니)´가 드디어 강남매장 PARAVIA를 오픈했다.

국제적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명품브랜드로도 유명한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의 브랜드 ´ALV´ 의 강남 대치동 직영점 PARAVIA의 오픈은 단연 업계의 화제다.

거장 ´알비에로 마르티니´의 손길과 신상품을 이제 국내에서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ALV´ 강남 직영매장 오픈을 주도한 한국리치그룹 ´강춘자´부회장은 "보다 뛰어나며, 보다 품위있고, 보다 확실한 선택"이 ´ALV´이라고 밝히고 특히 ‘동전지갑 한켠까지도 섬세하게 배려한 거장의 디테일을 확인하고 ’ALV´의 품격을 느꼈다.‘고 강조했다.

▲ 한국리치그룹 ´강춘자´부회장 ⓒ 한은남 기자

▲ 브랜드 ´ALV´ 의 대치동 직영점 ´강춘자´ 부회장 ⓒ 한은남 기자

그동안 벤처기업 투자를 주력해온 한국리치그룹이 주력사업에 명품 유통사업을 추가한데 대해 업계 관계자는 이제 한국시장도 제품의 품질평가와 안목에 있어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나타내는 좋은 예라고 강조했다.

▲ 명품브랜드로도 유명한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 ⓒ 한은남 기자

한편 ´알비에로 마르티니´가 해외를 여행하며 받은 국가별 비자 스탬프를 모티브로 실용성과 자유,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으로 이미 수많은 매니아를 사로잡고 있는 ‘ALV´는 이번 ’강남PARAVIA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문의; 02-518-1181~2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