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F1 월드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 23)을 인피니티의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은 두 달 전 인피니티와 대대적인 파트너쉽을 체결한 전년도 F1 월드 챔피언쉽 우승팀 레드불 레이싱팀(Red Bull Racing Team) 소속으로 향후 F1 레이스뿐만 아니라 인피니티의 비즈니스 및 차량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피니티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F1 월드 챔피언십(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 2011-2012 시즌에서 레드불 레이싱팀을 공식 후원하게 된 인피니티는 F1 최연소 우승의 기록을 소유하고 있는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과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마크 웨버(Mark Webber)의 경주차 RB7, 소속 선수들의 의상, 팀 유니폼 및 장비 등에 인피니티 브랜드를 명확하게 노출하고 있다.

또한, 세바스찬 베텔과 레드불 레이싱팀의 소속 선수들은 개인용 차량으로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F1 경주 현장에서 인피니티 차량을 사용하고 있다.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은 ‘인피니티와의 첫 조우 이후 인피니티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더 깊어졌다. 특히 인피니티 차량의 디자인과 부드러운 핸들링은 큰 감동을 선사하였으며,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동시에 편안함을 주는 인피니티 차량의 팬으로서 앞으로 인피니티와의 파트너쉽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사이먼 스프라울(Simon Sproule) 인피니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부사장은 ‘레드불 레이싱팀은 매우 도전적이고 두려움이 없는 팀이다. 이 중심에 있는 세바스찬 베텔과 “Inspired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남다른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인피니티가 더욱 가까이 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공식적으로 환영의 의사를 표한다’고 답했다.

한편, F1 월드 챔피언십(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은 연간 관중 수 400만 명, 연간 TV 시청자 수 6억 명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모터 스포츠 대회다. 특히 한국에서도 올해 10월 개최를 앞두고 있어, 인피니티가 후원하는 레드불 레이싱팀과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국내에서의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피니티는 향후 레드불 레이싱팀 후원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