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굿 필러 최철 원장


강남에서 가장 번화가인 강남역에서 굿필러 성형외과를 운영중이며, 언제나 밝고 활력이 넘치는 모습으로 환자를 대하는 최철 원장! 그는 필러에 대해 한마디로 이렇게 정리를 한다.

필러란! 미의 아름다움의 새롭게 창조하는 것이다. 사람이 살면서 외모의 콤플렉스나 피부의 노화 때문에 심적 부담을 많이 느끼는 여성 그들은 美란 자존심이다.

그 자존심을 되찾아주는 것 그것은 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가장 보편적인 눈밑 애교살. 애교필러는 필러를 눈 밑에 주입해 도톰한 눈 밑 애교살을 만드는 시술로 눈밑이 도톰하게 형성되어 눈가에 귀여움을 더해주고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느낌을 주는 필러성형이다.

그리고 코 필러 성형은 필러를 코에 주입하는 시술로 코끝이나 콧대가 낮은 코를 세워주고 매부리코의 경우에는 음푹 패인 부분을 채워져 단점을 만회해 주는 시술이다.

그리고 팔자주름필러, 이마필러, 입술필러, 무턱필러 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외모를 변화 시켜 주는 것이다.

여자에게 아름다움은 자존심 이전에 생명과도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에 최철 원장의 추구하는 이상과 결합되어 보다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으로 자신감과 자존심을 살리기 바라며 앞으로 오는 하반기에는 보다 획기적인 美의 변화가 있을 거라 자부하는데 최철 원장의 앞으로 오는 美의 변화가 궁금증을 주면서 귀추가 주목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