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 곡 Special Girl(스페셜 걸)로 올 여름 시원하게 ~

▲ - 4인조 걸 그룹 <카시아> 좌측 부터 송희, 슬아, 음율, 해나 ⓒ 아이스타 엔터테인먼트


2011년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해 줄 4인조 걸 그룹이 탄생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걸 그룹들의 강세 속에 새롭게 선보이는 4인조 ‘카시아’는 일단 친근한 이미지로 승부한다라는 전략이다.

4인조 ‘카시아’는 리더 슬아를 필두로 치어리더 출신 해나, 보컬 음율, 막내 송희로 평균 신장 170cm의 큰 신장을 자랑하는 팀이다.

카시아 (Kassia)는 폴란드 언어로 ‘맑고 순수하다’라는 뜻으로 요즘 대세인 걸 그룹들 사이에서 춤과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시대지만, 거창하고 화려함 보다는 편안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노래를 꾸준하게 대중들에게 들려준다는 생각이다.



“솔직히 예쁘고 멋진 그룹들이 많이 있어 앞으로 노래를 하는데 있어 부담감은 있지만, 노래가 좋아 만든 팀인 만큼 ‘카시아’만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보여 드리다 보면 언젠가는 대중들도 좋아해 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리더 슬아, 해나, 음율, 막내 송희는 한 목소리로 얘기한다.

4인조 ‘카시아’는 타이틀 곡 스페셜 걸 (Special Girl) 녹음 할 당시만 해도 5인조로 제작 되어 있던 팀이였다. 5명이 똑같이 녹음하고 준비 하고 있던 상황에 멤버 한 명이 개인적인 이유로 팀 멤버에서 하차 함에 따라 팀원 전체가 어려움을 겪는 아픔이 있었지만, 수정 보안해 기존에 있던 멤버 4명으로 새롭게 탄생 됐다.

현재 지난 15일 M.net 을 통해 음원 등록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경험을 쌓고 있는 걸 그룹 ‘카시아’는 꾸준한 활동을 시작해 나갈 예정으로 있다.

▲ - 리더 슬아


▲ - 해나


▲ - 음율


▲ - 송희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