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 모델´ 류지혜 ⓒ 뉴스캔 변광재

"국내 자동차 마니아 여러분 모두 모여라!"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센터에서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개최된다.

이번 9회를 맞이한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에 자동차 애프터 마켓에 관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연료 효율을 높이는 각종 차량 장치와 틴팅 필름과 자동차 유지 보수용 제품 등 여러 종류도 다양해 차량 유지 관리에 관한 상식을 제공하고 있다.

▲ ´레이싱 모델´ 류지혜 ⓒ 뉴스캔 변광재

이날 국내 케이블 인기 방송국 ´XTM´에서 VJ로 활약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 겸 라운드 모델 류지혜를 만날 수 있었다. XTM의 메인 모델로 나선 류지혜는 국내 수많은 골수 팬을 지니고 있는 국내 탑 레이싱 모델이다.

류지혜는 "많은 자동차 마니아 여러분을 직접 전시회장에서 만나 매우 반갑게 생각하며, 최근 XTM에서 VJ로 활약하며 바쁜시간을 보내고 있다. 많은 분께서 나를 알아봐주셔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 ´레이싱 모델´ 류지혜 ⓒ 뉴스캔 변광재

이어 류지혜는 "케이블 인기 방송국 XTM의 방송 프로그램인 ´M-16´이 목요일 12시 방송되며, 전국의 류지혜 팬 여러분께선 반드시 본방 사수해주기 바란다. 좀더 예쁜 류지혜로 찾아 갈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망라하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