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 모델´ 한채이 ⓒ 뉴스캔 변광재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및 튜닝 전시회인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센터에서 4일간 개최된다.

자동차 정비 서비스 산업을 대표하는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국내 최고 대규모의 전문 자동차 전시장으로 발전되고 있으며, 현재 9회를 맞이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색적인 볼거리도 다양하게 연출한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세계 RC카 제조사 TAMIYA를 전시장으로 서킷을 들고 와 ‘TAMIYA 컵 아시아 레이싱대회’에 참가할 국가대표 드라이버 선발전을 개최했다.

▲ ´레이싱 모델´ 한채이 ⓒ 뉴스캔 변광재

이날 국내 차량 튜닝업체인 ´제일 카넷´의 모델로 나선 한채이는 "제일 카넷은 20년간 자동차 DIY용품 제조와 유통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도매 쇼핑몰을 운영중 이다."라고 말했다.

▲ ´레이싱 모델´ 한채이 ⓒ 뉴스캔 변광재

이어 한채이는 "제일 카넷은 모든 상품에 대해 품질을 확실하게 봥하고 재산상 손해를 미연에 예방하고자 국내 최초 동부화재와 생산물배산책임보험에 체결하여 KJB 소호명가 지정업체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망라하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