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 모델´ 민서희 ⓒ 뉴스캔 변광재

올해 9회 생일을 맞이하고 있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지난 7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센터에서 성황리 개최되었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국외 자동차의 로망 슈퍼카 브랜드의 콜뱃, 머스탱과 머슬카, 튜닝카 등 국내-외 드림카를 포함해 전시 차량은 총 100여 대 규모로 제작되었다.

▲ ´레이싱 모델´ 민서희 ⓒ 뉴스캔 변광재

이날 CFC 모델로 나선 레이싱 모델 민서희는 "CFC의 수전사공법은 기존의 락카와 에폭시, UV, 등 코팅으로 표현할 수 없는 깊이감과 하이솔리드 고광택을 표현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CFC는 최고급 하이솔리드급 도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독자적인 기술개발로 기존업체와는 다른 방식의 작업을 하기에 생산 공정과정을 비밀리에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레이싱 모델´ 민서희 ⓒ 뉴스캔 변광재

민서희는 "국내 최고의 수전사 전문업체 커스텀나인과 우드스터프가 국내 자동차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힘을 합친 바 있으며, 국내 차량 부분 최고의 제품은 바로 CFC가 될 것을 자부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망라하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