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 모델´ 김나나 ⓒ 뉴스캔 변광재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인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최대 자동차 에프터 마켓 및 튜닝 전시회인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자동차 튜닝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다양한 튜닝카 전시 및 이벤트를 개최를 통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애프터 마켓의 기술 동향과 트렌드부터 자동차 정비, 부품 및 튜닝 관련업체가 참가하는 전시회로 국내 최고를 자랑하고 있으며 오해 9회를 맞이하고 있다.

▲ ´레이싱 모델´ 김나나 ⓒ 뉴스캔 변광재

지난 2010년부터 통합 개최하고 있는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서울오토살롱은 에프터 마켓 및 튜닝 관련산업을 전담하고 있으며, 서울오토서비스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전담하고 있는 전시회다.

이날 전시회에 수인코리아 모델로 활약한 김나나는 "수인코리아는 블랙박스 전문기업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따라 1채널부터 4채널 룸미러까지 블랙박스에 대한 모든라인업을 가춘 전문 제조기업이다."라고 밝혔다.

김나나는 "국내 지역총판을 두어 시장에 최고의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는 ´수인 코리아´는 수출에 많은 노력을 펼치고 있다. 세계각국의 바이어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개발하여 수출하는 기업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망라하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