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 모델´ 송이나 ⓒ 뉴스캔 변광재

지난 7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센터에서 펼쳐진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개최되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국내 자동차 에프터 마켓 및 튜닝 관련 최대 전시회이며, 오는 10일 일요일까지 개최된다.

´서울오토살롱´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3층 홀에서 개최도어 튜닝카, 튜닝부품 및 용품, 내-외장 용품, 액세서리 등 애페터 마켓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 ´레이싱 모델´ 송이나 ⓒ 뉴스캔 변광재

국내 카메라 마니아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국외 카메라 전문업체인 ´Nicon´에서 국내 레이싱 모델 겸 라운드 모델로 맹활약 중인 송이나를 만났다.

송이나는 지난 6월 10일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장미공원 특설링에서 펼쳐진 ´Warriors Of World War, W in 원주´에 라운드 모델로 선보인 바 있으며, 국내 중-소규모 업체 메인 모델로 활약 중이다.

´Nicon´ 카메라 ´D3100´ 모델로 나선 송이나는 "모든 사람에게 디지털 일안 릴플렉스 카메라의 감동을 보다 간단한 조작으로 상상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 ´레이싱 모델´ 송이나 ⓒ 뉴스캔 변광재

이어 송이나는 "연인들과 소중한 추억을 그 이상의 감동을 남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며, 처음 사용하는 카메라 유저 분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다."라고 말했다.

이번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망하는 국내 대규모 모터쇼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